MBC '나혼자산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웹툰 작가 겸 방송인 기안84의 화보 촬영을 도와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칭찬의 댓글이 달리고 있다.
21일 한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기안84의 화보를 도와준 이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는 글을 남겼다.
한혜연은 "한 화보는 누구 한 사람 잘한다고 되는 게 아니다"라며 기안84의 화보 촬영을 도와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후 한혜연의 게시물에는 팬들의 칭찬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Instagram 'hhy6588'
한혜연의 뛰어난 스타일링이 기안84의 화보를 완성시켰다는 생각에 누리꾼이 감동한 것이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기안84의 화보 촬영을 도와주는 한혜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한혜연은 화보 촬영 내내 기안84를 격려하는 것은 물론 메이크업을 비롯한 스타일링에도 신경 썼다.
한혜연은 기안84에게 다양한 포즈를 알려주며 조금 더 완벽한 화보를 만들어냈다.
MBC '나혼자산다'
프로페셔널한 한혜연의 모습을 본 누리꾼은 "괜히 '슈스스'가 아니다", "전문가는 다르다", "스타일링이 이런 거구나 느꼈다" 등 한혜연에게 칭찬을 보냈다.
한 팬은 한혜연에게 기안84가 나온 갑자기 품절됐다고 전했는데, 그는 "헉"이라고 적으며 깜짝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한혜연은 다른 팬이 "본방 사수했는데 스타일 멋지다"라는 댓글을 남기자 "감사해요. 방송 보고 울었다"라며 방송을 본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혜연이 출연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된다.
MBC '나 혼자 산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한혜연 Han Heayoun(@hhy6588)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