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올 하반기를 뜨겁게 달군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호흡을 맞췄던 그룹 'SF9'의 로운(김석우)과 김혜윤이 '아는형님'에서 다시 만난다.
18일 뉴스1은 로운과 김혜윤이 이번 주에 진행될 예정인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형님'에 동반 출연한다고 보도했다.
로운과 김혜윤은 지난달 21일 종영한 MBC 32부작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각각 주인공 하루와 단오 역을 맡아 열연했다.
JTBC '아는형님'
해당 드라마는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학원 로맨스 드라마다.
만화 속 세상을 배경으로 하는 독특한 소재와 청춘 배우들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 10대만의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특히 10대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특히 두 사람은 '단하루 커플'이라 불리며 완벽한 케미를 자랑하기도 했다.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이에 두 사람이 드라마 밖, '아는형님'에서 보여줄 '케미'는 어떨지 그리고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어떨지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모이고 있다.
또한 이날 아는형님에는 로운과 같은 SF9 멤버이자 김혜윤과 함께 지난해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하기도 했던 찬희가 게스트로 등장해 어떤 에피소드를 공개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JTBC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