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온라인 쇼핑몰 G마켓이 레드벨벳 팬들에게 설렘을 안길 '기프트카드'를 출시한다.
최근 G마켓은 지난달 새로운 모델로 선정된 레드벨벳의 모습이 담긴 한정판 기프트카드 출시 소식을 알렸다.
앞서 11월 말 G마켓은 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가 각각 등장하는 다섯 편의 광고를 공개하며 많은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당시 해당 광고는 공개되자마자 아름다운 미로를 자랑하는 멤버와 감성을 건드는 따뜻한 메시지의 조화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단숨에 누적 조회수 천만을 돌파했다.
G마켓
팬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새롭게 출시되는 한정판 기프트카드 역시 높은 관심을 모을 예정이다.
멤버 개개인의 모습이 카드 전면부에 위치한 기프트카드는 바라만 봐도 황홀해지는 비주얼을 자랑하기 때문이다.
청순함을 자랑하는 아이린, 독보적인 매력을 가진 슬기는 보는 순간 빠져드는 미모로 기프트카드를 향한 구매욕을 불러일으킨다.
여기에 개성 강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조이, 천사 같은 미소의 소유자 웬디, 풋풋한 매력으로 남심을 저격하는 예리까지 눈부신 자태를 자랑한다.
G마켓
사랑스러운 레드벨벳을 담은 기프트카드 출시 소식에 누리꾼은 "지갑이 가벼워지겠구나", "비주얼 실화냐", "너무 좋다", "내 인생에 지마켓이 고마울 줄이야"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내비쳤다.
한편 아름다운 레드벨벳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카드는 2만 장 한정으로 G마켓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기프트카드는 레드벨벳 실물이 담긴 스페셜 패키지와 그룹 이모티콘이 포함된 이모티콘 패키지, 총 2종으로 구성됐다.
G마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