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iamhalsey'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와 방탄소년단 슈가가 역대급 콜라보 곡을 발표한다.
4일 할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담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January 17, 2020. Mnaic'이란 제목으로 올린 영상에는 총 16개의 트랙이 빼곡하게 적혀있었다.
그중 가장 눈길을 끈 건 바로 13번째 트랙 'SUGA's interlude'였다.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Instagram 'iamhalsey'
할시는 이날 함께 공개한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슈가는 너무나 멋진 뮤지션이다. 앨범의 감성과 분위기, 그리고 주제에 딱 맞아떨어진다고 생각해서 앨범에 참여해주기를 원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슈가와의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으로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앞서 할시는 지난 4월 발표된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피처링에 참여하며 화제를 모았다.
또 방탄소년단과 할시는 지난 5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MGM 그랜드 가든 아레나에서 개최된 '2019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환상적인 무대를 펼치며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할시의 스포일러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은 "엄청나게 기대된다", "'작은 것들을 위한 시' 정도의 느낌일까", "빨리 들었으면 좋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Facebook 'HalseyMusic'
사진=고대현 기자 daehyun@
Facebook 'bangtan.official'
Instagram 'iamhals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