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DaftTaeng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레드벨벳 슬기가 완벽한 춤선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홀렸다.
지난 24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레드벨벳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Red Velvet 3rd Concert - La Rouge'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레드벨벳은 '러시안 룰렛', '파워업', '음파 음파' 등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냈다.
특히 레드벨벳은 히트곡 중 하나인 'ICE CREAM CAKE'를 탱고 버전으로 편곡해 강렬한 무대를 선보였다.
YouTube 'DaftTaengk'
다섯 명의 멤버 모두 섹시한 매력을 뽐냈지만, 그중에서도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은 건 슬기였다.
새빨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슬기는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역대급 비주얼을 과시했다.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자랑하는 슬기는 농염한 춤선을 보여줘 모든 이의 감탄을 자아냈다.
YouTube 'DaftTaengk'
격렬한 안무를 출 때마다 슬기는 고혹적인 눈빛을 발사해 남성 팬들의 심장을 제대로 주물렀다.
독보적인 자태를 선보인 슬기의 모습에 누리꾼은 "비주얼 미쳤다", "오늘부터 입덕한다", "춤선 진짜 예쁘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비주얼, 퍼포먼스 모든 게 완벽했다는 슬기의 무대를 아래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오는 2020년 1월 일본에서 두 번째 아레나 투어 '레드벨벳 아레나 투어 인 재팬 - 라 루즈(Red Velvet Arena Tour in JAPAN - La Rouge)'를 개최한다.
YouTube 'DaftTaeng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