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9일(화)

강남에 출몰해 RM 형아 피규어 옆에 꼭 붙어 '인증샷' 찍고 간 방탄 지민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방탄소년단 지민이 그룹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귀여운 일상을 공유했다.


23일 지민은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의 공식 SNS 채널에 "예쁘다아"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8일 오픈한 방탄소년단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지민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지민은 갈색으로 염색한 머리로 훈훈한 자태를 뽐내며 팝업스토어를 누볐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그는 회색과 검은색으로 조합된 체크무늬 셔츠에 블랙진을 입고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수려한 미모를 자랑한 지민은 방탄소년단 피규어가 놓인 곳에서 깜찍한 포즈를 선보였다.


지민은 그룹 리더 RM의 피규어 앞에서 눈을 감고 입을 다문 채 미소를 짓는 표정을 고스란히 따라 하며 여심을 자극했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또 그는 자신의 피규어 앞에서는 함께 셀카를 찍고 같은 포즈를 취하는 모습으로 팬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은 "지민아 네가 더 예쁘다", "플렉스 해야겠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26, 27, 29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THE FINAL]'을 개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