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19일(화)

'뱅헤어' 사랑스럽게 소화해 '앞머리' 다시 자르게 만드는 드라마 여주 5

인사이트매니지먼트 숲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앞머리를 자를지 말지 여부는 수많은 여성의 고민거리다.


앞머리 유무에 따라 청순함과 귀여운 분위기를 오가기 때문이다.


최근 이러한 고민을 단숨에 날려주는 여자 연예인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들은 드라마 속에서 앞머리를 내리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득 풍겨 시선을 모은다.


남자뿐 아니라 여자도 반하게 만드는 '뱅 헤어'를 완벽하게 소화한 드라마 속 여자 연예인을 모아봤다.


1. 동백꽃 필 무렵 - 공효진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동백꽃 필 무렵'


최근 KBS2 '동백꽃 필 무렵'에서 공효진은 '공블리'라는 별명답게 귀여운 앞머리로 사랑스러움을 가득 뽐내고 있다.


깜찍한 그녀의 앞머리는 공효진을 더욱 동안으로 만들어준다.


2. 어쩌다 발견한 하루 - 이나은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순정만화 속 여자주인공을 연기하는 이나은은 청순한 미모를 가득 과시하고 있다.


교복을 입고 앞머리를 내린 이나은은 수많은 여고생의 '앞머리병'을 유발했다.


3. 멜로가 체질 - 천우희


인사이트JTBC '멜로가 체질'


인사이트나무엑터스


많은 마니아층을 낳은 JTBC '멜로가 체질'의 천우희는 귀여운 일자 앞머리를 선보였다.


천우희는 자신과 딱 맞는 헤어스타일을 찾은 듯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자랑했다.


4.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 임수정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지난 7월 종영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임수정 또한 많은 이의 앞머리를 자르게 했다.


임수정은 극 중 30대 후반의 커리어우먼을 연기했지만 사랑스러운 헤어스타일로 지켜주고 싶은 보호 본능을 자극했다.


5. 날 녹여주오 - 원진아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날 녹여주오'


tvN '날 녹여주오'의 원진아는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귀여운 앞머리로 청순함을 가득 뽐내는 원진아는 남심을 사로잡기 충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