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고민을 입력하세요 GOSTOP <고스톱>'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래퍼 스윙스가 '무개념' 시누이의 사연을 듣고 분노를 폭발시켰다.
지난 15일 방송된 JTBC '고민을 입력하세요 GOSTOP <고스톱>'(이하 고스톱)에서는 시누이 때문에 고통받고 있는 한 사연이 공개됐다.
'고스톱'은 혼자 걱정거리를 안고 끙끙 앓고 있는 이들을 위한 양자택일 토크쇼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시어머니에게 선물한 명품 가방을 가져간 시누이에 관한 사연이 소개됐다.
JTBC '고민을 입력하세요 GOSTOP <고스톱>'
선물한 가방을 허락 없이 가져간 시누이에 스윙스는 납득이 가지 않는다며 속사포처럼 말을 이어갔다.
이에 장윤주는 "시누이에게 디스 랩 가능하냐"고 물었고 스윙스는 "이런 걸 왜 시키냐"며 부끄러워했지만 이내 디스 랩을 시작했다.
스윙스는 "일단 먼저 너에게 할 게 난 반말. 이런 건 절대로 올바르지 않아"라며 디스 랩을 시작했다.
JTBC '고민을 입력하세요 GOSTOP <고스톱>'
이어 랩을 이어가던 스윙스는 "아마 넌 엄마를 이용하는 걸 안다"라며 "내가 볼 때 너는 그냥 XX이야 인마"라며 상욕을 뱉었다.
문제의 시누이에게 스윙스가 거침없는 랩을 선보이자 패널들과 방청객은 답답하던 속이 뻥 뚫린 듯 환호했다.
한편 나 홀로 고민을 안은 사람들에게 시원한 답변을 전한 '고스톱'은 매주 일요일 오후 8시 40분 시청할 수 있다.
※ 관련 영상은 52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