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withMBC'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레드벨벳 웬디가 멤버 슬기를 위해 '아육대'에 참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이하 아육대)에서는 각종 경기에 참여하는 인기 아이돌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아육대 10주년 기념으로 신설된 '투구 경기'가 펼쳐졌고, 레드벨벳 슬기, 아이즈원 장원영, 있지 예지 등 인기 아이돌들이 대거 출전했다.
슬기는 야구 유니폼을 연상하게 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멋진 투구폼을 선보였다.
MBC '2019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이때 화면에는 대기석에 앉아 슬기를 응원하는 웬디의 모습이 포착됐다.
웬디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은 채 슬기가 무사히 경기를 마칠 수 있도록 진심 어린 응원을 보냈다.
방송이 나간 직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상에는 웬디가 화제의 인물로 등극했다.
웬디가 아육대에 참여하는 종목이 없었음에도 멤버 슬기를 응원하고자 촬영을 하러 왔기 때문이다.
Twitter 'SOMEHOW221'
실제로 아육대 녹화 현장에 있었던 누리꾼은 "웬디는 슬기를 계속 챙겼고 경기가 모두 끝난 후에 같이 퇴근했다"라고 전했다.
한 누리꾼은 웬디가 고생한 슬기를 안아주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으기도 했다.
해당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역시 웬디는 천사다", "슬기는 완전 든든했겠다", "아무것도 안 하고 앉아있는 것도 힘들었을 텐데 대단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Twitter 'SOMEHOW221'
Twitter 'jukksoon'
Twitter 'wanderlust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