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1일(목)

'음주운전' 노엘, 결국 연예계 '활동 중단' 선언 (전문)

인사이트인디고뮤직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자유한국당의 장제원 의원 아들 노엘이 계속 이어지는 비난에 활동 중단을 택했다.


7일 노엘은 인디고뮤직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불미스러운 음주운전 사고에 관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리고자 이 글을 쓴다"라며 장문의 글을 올렸다.


노엘은 "정말 죄송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다"라며 "피해를 입은 분께도 너무 죄송한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경찰의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인사이트인디고뮤직


노엘은 큰 실수인 만큼 반성하며 살겠다는 마음도 드러냈다.


노엘은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평생 가슴에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겠다"며 "향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라고 선언했다.


7일 새벽 노엘은 술을 마신 채로 운전하다가 오토바이와 사고가 나고 말았다.


노엘이 사고를 숨기기 위해 '운전자 바꿔치기'를 시도한 정황도 나와 충격을 주고 있다.


<노엘 사과문 전문>


노엘(장용준)입니다.


저의 불미스러운 음주운전 사고에 관하여 사과의 말씀을 올리고자 이 글을 씁니다.


정말 죄송하고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피해를 입은 분께도 너무 죄송한 마음입니다.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경찰의 수사 과정에 성실히 임하고 그에 따른 처벌을 달게 받겠습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습니다. 앞으로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평생 가슴에 죄책감을 가지고 반성하며 살겠습니다.


현재 인디고뮤직의 소속 아티스트로서 아티스트 분들과 매니지먼트 분들에게도 다시 한번 사과드리고, 향후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드립니다.


그리고 부족한 저를 항상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시던 여러분들에게 정말 면목없고 죄송한 마음입니다.


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