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1일(목)

'삼각 수영복'만 걸친 '노출 사진'으로 '충격과 공포' 빠트린 샘 스미스

인사이트Instagram 'samsmith'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국 출신 유명 가수 샘 스미스가 노출 사진으로 시선을 모았다.


최근 샘 스미스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충격적인 노출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지난 4월 SNS에 "내 생각엔 모두가 가끔 벌거벗은 하루를 보내 각자의 아름다운 몸을 축하해야 한다. 모두들 벗어버리자"라는 글을 남긴 후 지속적으로 노출 사진을 공개해 왔다.


그리고 지난 26일 또 한 장의 '역대급' 노출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smith'


공개된 사진 속 샘 스미스는 바다 위를 항해하는 보트 위에서 카메라를 응시했다.


그는 시스루 셔츠를 풀어 헤치고 검은색 삼각 수영복만 입은 채 미소를 지어 보였다.


그렇게 샘 스미스는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중요 부위만 가리고 전부 노출했다.


인사이트Instagram 'samsmith'


자신의 신념을 표출하는 노출 사진이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당황한 듯한 반응을 내비쳤다. 


사진을 접한 이들은 "왜 이러는 걸까", "자기 행복은 좋은데 난 잘 모르겠다" 등의 의견을 보였다.


한편, 샘 스미스는 올해 초 자신이 '젠더 논바이너리'(gender non-binary)라고 커밍아웃했다.


젠더 논바이너리는 남성과 여성이라는 이분법적인 성 정체성에 포함되지 않는 제3의 성을 일컫는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