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이동욱, 류준열, 성훈 / Instagram 'leedongwook_official', 'ryusdb', 'sunghoon1983'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백허그를 당했을 때 품에 쏙 안길 수 있는 남자친구가 있다면 얼마나 설렐까.
많은 여성들이 흔히 바라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자신을 품에 꼭 안아줄 수 있는 남자친구다.
거기에 훈훈한 외모에 듬직한 어깨까지 완벽하다면 어떨까.
이런 꿈같은 피지컬을 가진 남자 스타는 많다. 뭇 여성들의 상상을 자극하는 완벽한 피지컬을 가진 남자 스타를 모아봤다.
1. 성훈
Instagram 'sunghoon1983'
첫 번째 스타는 바로 배우 성훈이다.
키 185cm로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성훈은 바라만 봐도 저절로 미소를 짓게 만드는 훈훈함을 자랑한다.
수영선수 출신인 성훈은 넓은 어깨에 큰 키 그리고 수려한 외모까지 갖춰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2. 차은우
Instagram 'eunwo.o_c'
다음은 '외모 천재' 차은우다.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한 차은우는 데뷔와 동시에 눈부신 미모로 대중의 시선을 강탈했다.
만화를 찢고 나온 것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차은우의 키는 183cm이다.
꽃보다 아름다운 외모에 큰 키를 가진 차은우에게 꿈에서라도 안겨보고 싶다는 이들이 많다.
3. 류준열
Instagram 'ryusdb'
최근 영화 '봉오동 전투'로 최고의 주가를 달린 배우 류준열이 다음 주인공이다.
등장하는 작품마다 특유의 색깔을 더하고 있는 류준열의 키는 183cm다.
큰 키에 눈웃음이 매력적인 그는 많은 여성팬들의 '남친짤 제조기'로 통한다.
4. 이동욱
Instagram 'leedongwook_official'
네 번째 주인공은 배우 이동욱이다.
184cm의 키로 모델 아우라를 자아내는 '남신' 이동욱은 어느 여성이든 백허그 당하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든다.
5. 피오
Instagram 'pyojihoon_official'
마지막 주인공은 tvN '호텔 델루나'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오다.
그룹 블락비의 멤버이기도 한 피오는 프로필상 181cm의 키를 자랑하는 장신이다.
큰 덩치로 아이처럼 환하게 웃는 그는 '귀여운 연하남'의 매력을 느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