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hoi_ing'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이세진이 새 화보로 팬들의 마음을 홀렸다.
지난 15일 이세진은 자신의 SNS에 '역대급' 섹시미를 감상할 수 있는 화보 사진들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 속 이세진은 과거 '프로듀스 X 101'(이하 프듀 X)에서 선보인 훈훈한 이미지와는 결이 다른 매력을 과시했다.
이세진은 핑크색 재킷에 흰 티 그리고 트레이닝팬츠와 슈즈로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Instagram 'ahoi_ing'
여기에 이세진은 탈색된 밝은 머리와 잡티 없는 하얀 피부로 물오른 미모를 한껏 자랑했다.
화보 중 한 장의 사진에서 이세진은 고양이처럼 쪼그리고 앉아 카메라를 몽환적인 눈빛으로 응시했다.
더불어 턱을 괴고 고개를 돌려 카메라를 지그시 쳐다보는 그의 모습은 범접할 수 없는 섹시함을 연출했다.
Instagram 'ahoi_ing'
또 다른 사진에서 이세진은 소품 위에 팔을 거치고 또렷한 눈매로 섹시한 퇴폐미의 정석을 선보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핑크 재킷이 이렇게 잘 어울릴 수가 있나", "진짜 얼굴이 천재네", "세진이 자체가 화보야" 등 비주얼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한편 새로운 화보로 팬들의 마음을 훔친 이세진은 오는 18일 서울 성신여자대학교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생애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