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소리바다 Soribad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 4'에서 통통 튀는 성격의 소유자인 정푸름 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박시안.
그가 최근 스타일 변신을 꾀하고 가수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7일 박시안은 디지털 싱글 'one two three' 음원을 발매해 항상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선물을 안겼다.
'one two three'는 좀처럼 잠이 안 오는 밤에 별과 달빛 등 감성에 젖어 행복함을 노래하는 소녀의 감성이 담긴 중독성 높은 곡이다.
YouTube '소리바다 Soribada'
박시안은 음원과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긴 웨이브 머리를 하고 등장해 시선을 모았다.
앞서 박시안은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리즈를 통해 똑단발 헤어스타일을 하고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그런 그가 허리까지 길게 내려오는 머리카락을 하고 '청순 열매'를 섭취한 듯한 미모를 뽐내 남심을 흔들었다.
바뀐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박시안은 여성스러운 원피스, 블라우스 등을 매치해 입고 청초함의 끝을 보여줬다.
YouTube '소리바다 Soribada'
긴 머리카락은 박시안의 작은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가 하면, 싱그러운 그의 미소와 찰떡 조합을 이뤄냈다.
해당 뮤직비디오를 접한 누리꾼은 "긴 머리 박제해주세요", "엄지 공주 같다. 너무 사랑스럽다", "연플리에도 긴 머리하고 나오면 좋겠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비주얼 맛집'이라고 난리 난 박시안의 'one two three' 뮤직비디오를 아래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YouTube '소리바다 Sorib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