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ter 'gold_debut'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Mnet '프로듀스 X 101' 출신 금동현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지난 1일 소속사 C9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 계정에 "KEUM DONG HYUN 1st V LIVE"라는 제목과 함께 라이브 방송 링크를 게재했다.
금동현의 첫 브이앱 라이브 방송은 오는 6일 오후 9시에 진행된다.
이번 방송을 통해 금동현은 자신을 응원해준 팬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전망이다.
[#금동현]
— C9 Entertainment (@OfficialC9ent) August 1, 2019
KEUM DONG HYUN 1st V LIVE
2019.08.06 PM 9:00
▶ https://t.co/2ptR4xPUrE#KEUMDONGHYUN #VLIVE
금동현의 첫 번째 개인 라이브 방송이자 본격적인 활동 시작인 만큼 수많은 팬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앞서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그는 미소년 같은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많은 국민 프로듀서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하지만 데뷔 조를 확정 짓는 마지막 순위 발표식에서 최종 14위에 올라 아쉽게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그럼에도 금동현은 '프로듀스 X 101' 방송 이후 각종 방송 프로그램과 화보에서 러브콜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금동현의 첫 브이앱 라이브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무조건 본다 정말", "우리 금동이 꽃길만 걷자", "소식 듣고 그 자리에서 소리 질렀다" 등의 열띤 반응을 보였다.
Twitter 'gxxx_plus'
Instagram 'keumdongiee_'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