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Hollywood Pipeline'
[인사이트] 황비 기자 = 열애설에 휩싸인 팝스타 숀 멘데스와 카밀라 카베요의 진한 키스 장면이 포착됐다.
지난 29일(현지 시간) 미국 엔터테인먼트 소식지 할리우드 파이프라인 등 외신은 마이애미의 바다에서 키스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바다 한가운데서 서로를 끌어안은 채 뜨겁게 입을 맞추고 있다.
YouTube 'Hollywood Pipeline'
설명에 따르면 이 자리에는 카밀라 카베요의 가족도 함께 있었지만 두 사람은 전혀 개의치 않았다.
주변 시선을 전혀 의식하지 않고 진하게 스킨십을 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서 막 사랑에 빠진 커플의 향기가 느껴지는 듯하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달 25일 숀 멘데스의 싱글 '세뇨리따'가 발매되면서 연일 제기돼왔다.
YouTube 'Hollywood Pipeline'
'세뇨리따'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카밀라 카베요는 숀 멘데스와 뮤직비디오에서 수위 높은 연인 연기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후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이 SNS 상에 공개되고, 카밀라 카베요가 전 연인 매튜 허시와 결별한 이유가 '숀 멘데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때문'이라는 추측이 제기되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숀 멘데스는 카밀라 카베요와의 관계에 대해 "절대 아니다"라며 극구 부인한 바 있다.
뜨거운 키스로 간접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두 사람에 팬들의 시선이 모이고 있다.
Instagram 'vmagazi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