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롯데시네마 - LOTTE CINEMA'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평소 게임 '배틀그라운드'에 푹 빠져 사는 이들이 놓치지 말아야 할 소식이 있다.
바로 영화관에서 배틀그라운드 캐릭터를 이용한 콤보를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지난 26일 롯데시네마 측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배틀그라운드)와의 협업으로 게임 속 모습을 그대로 옮겨온 굿즈 및 콤보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 측은 게임 속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리얼 피규어 타퍼컵'과 아기자기한 2등신 캐릭터가 돋보이는 '큐티 피규어 타퍼컵'을 준비했다.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
사진 제공 = 펍지주식회사
캐릭터는 실제 배틀그라운드 게임처럼 방탄조끼와 헬멧, 프라이팬 등으로 무장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 타퍼컵은 오리지널 팝콘(L) 1개와 음료(M) 2잔으로 구성된 스위트콤보와 함께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17,500원이다. 단품은 7,000원이다.
이 밖에도 롯데시네마 측은 오는 8월 7일 실제 게임 속의 모습을 그대로 옮긴 '보급 상자' 모양 버킷도 출시한다.
또한 9월 초에는 배틀그라운드 굿즈의 3번째 아이템으로 배틀그라운드 게임 속 방어구 아이템인 '헬멧(Level 3)' 모양의 몰드컵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6일부터 판매 중인 배틀그라운드 캐릭터 상품 및 콤보 상품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해 전국 95개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Facebook '롯데시네마 - LOTTE CINEMA'
Instagram 'lottecinema_gu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