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유튜브 '100만' 구독자 달성해 '골드 버튼' 받은 아이유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tvN '호텔 델루나'에서 배우로 맹활약 중인 아이유가 유튜브에서도 성공 가도를 달리고 있다.


지난 27일 아이유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을 통해 100만 명의 구독자를 모았다고 알렸다.


아이유는 100만 구독자를 달성한 기념으로 유튜브에서 받은 골드버튼을 자랑하며 "이런 거 본적 있나요? 사무실 명당에 걸어놓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거 진짜 금인가요?"라며 '금'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아이유는 100만 명의 팬을 위해 '이지금에게 물어봐'라는 Q&A 시간을 가졌다.


아이유에게는 "면허를 딸 생각이 없나요?", "무대 위에서 '유애나' 얼굴이 잘 보여요?", "지금까지 안 해본 헤어스타일 중에 하고 싶은 게 있나요?", "최근 얻은 것과 잃은 것은 뭔가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하는 일은 무엇인가요?" 등 3500개가 넘는 질문이 쏟아졌다.


아이유는 자동차 면허에 대한 질문에는 "매년 따야지 계획하는데, 연초가 되면 '뭘 따냐~'라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무대 위에서 팬클럽 회원인 '유애나'의 얼굴이 잘 보이냐는 질문에는 "여러분 생각보다 굉장히 잘 보인다"며 웃었다.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아이유는 해보고 싶은 헤어스타일로 '탈색 머리'를 뽑았다.


아이유는 "에쉬그레이색으로 염색을 꼭 해보고 싶어요. 그리고 엄청 가벼운 숏컷도 해보고 싶어요"라고 전했다.


유튜브 100만 구독자를 모은 기념으로 팬들이 가장 궁금해하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해준 아이유. 아이유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다면 하단에 있는 영상을 클릭해보자.


인사이트YouTube '이지금 [IU Official]'


YouTube '이지금 [IU 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