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드라마에선 30살 연기 중인데 실제로는 '98년생' 인 '이다희 썸남' 이재욱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댕댕이' 비주얼과 모델 뺨치는 큰 키로 '신흥 여심 폭격기'로 떠오른 인물이 있다.


많은 여성들의 밤잠을 설치게 만들고 있는 그 주인공은 바로 배우 이재욱이다.


98년생으로 올해 22살인 이재욱은 최근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13살 연상인 이다희와 핑크빛 케미를 뽐내고 있다.


극 중 30살인 설지환 역으로 분한 이재욱은 20대 초반의 나이임에도 성숙하고 퇴폐적인 분위기를 발산해 시선을 모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187cm의 장신인 그는 완벽한 슈트 핏을 보여주는가 하면, 176cm인 이다희를 아담하게 만들면서 설렘을 자아낸다.


뛰어난 피지컬을 보유한 덕분인지 그는 캐주얼한 청재킷을 걸치고도 '남신' 그 자체인 자태를 뽐낸다.


또 무쌍꺼풀이 매력적인 그는 섹시한 L자 턱, 오뚝한 콧날, 도톰한 입술을 자랑해 여심을 저격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 


'국민 남동생' 반열에 오른 이재욱을 본 누리꾼은 "이재욱 때문에 드라마 본다", "이렇게 입덕을 합니다", "너무 잘생겨서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재욱은 지난해 방송된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한 1년 차 신인이다.


그는 현재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VAST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