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프링홈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그룹 워너원 출신 옹성우의 잘생긴 얼굴을 마음껏 구경할 수 있는 사진전이 열린다.
지난 9일 옹성우 측은 공식 SNS 채널과 팬카페를 통해 옹성우 사진전 'Oh! Happy Day'의 공식 포스터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하고 조각 같은 미모를 뽐내는 옹성우의 일상이 담겨있어 사진전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옹성우의 사진전 'Oh! Happy Day'는 오는 8월 25일, 25번째를 맞는 옹성우의 생일을 기념하여 기획됐다.
사진 제공 = 판타지오
이번 사진전에는 옹성우의 하루부터 비공개 어린 시절, 그의 감성을 기록한 사진 등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옹성우의 모든 것이 공개된다.
또한 옹성우와 관련된 다채로운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어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기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번 사진전은 오는 8월 22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종로구 아라 아트센터에서 개최된다.
Instagram 'osw_onge'
옹성우 사진전 'Oh! Happy Day'의 팬클럽 선예매는 오는 1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8월 옹성우의 생일을 맞아 옹성우와 팬들이 소중한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번 사진전을 통해 옹성우와 팬들이 더욱 애정 충만한 시간과 추억을 함께 나누기를 바란다"라며 사진전 개최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옹성우는 오는 22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월화드라마 '열여덟의 순간'을 통해 안방극장을 찾는다.
JTBC '열여덟의 순간'
사진 제공 = 판타지오
Instagram 'osw_o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