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2일(금)

'핵달달' 음색으로 군대 간 디오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 커버한 아이유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음색퀸' 아이유가 팬들에게 커버 곡을 선물했다.


5일 가수 아이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퇴근하면서 들은 곡"이라며 짧은 라이브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입대한 엑소 디오의 솔로곡 '괜찮아도 괜찮아(That's okay)'를 커버한 아이유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조명 아래 자리를 잡은 아이유는 기타를 치며 디오의 솔로곡을 부르기 시작했다.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눈을 지그시 감고 노래를 시작한 아이유는 힘든 마음을 자연스럽게 흘려보내도 괜찮다는 가사를 특유의 감성으로 담담하게 전달했다.


그의 맑고 청아한 음색과 어우러진 곡의 서정적인 멜로디는 듣는 이들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마치 내 옆에서 속삭이는 듯한 아이유의 '꿀음색'을 접한 팬들은 "이렇게 들으니 또 색다르다", "역시 아이유 감성...", "나중에 디오랑 듀엣 한번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아이유의 '괜찮아도 괜찮아' 라이브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감상해보자.


한편, 아이유는 오는 13일 첫 방송되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를 통해 안방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인사이트Instagram 'dlwlrma'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퇴근하면서 들은 곡

이지금(@dlwlrma)님의 공유 게시물님,


인사이트(좌) Twitter 'IUdotcom', (우)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