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BANGTANTV'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방탄소년단 뷔가 땀 흘리며 운동하는 와중에도 '넘사벽' 미모를 과시했다.
2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 "[PREVIEW] BTS (방탄소년단) 'BTS MEMORIES OF 2018' DVD"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게재된 영상에는 지난 2018년도에 방탄소년단이 소화했던 스케줄 및 소소한 일상들이 담겼다.
그중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장면은 멤버 뷔가 민낯으로 운동하는 모습이 담긴 부분이었다.
YouTube 'BANGTANTV'
검은색 티셔츠에 트레이닝 바지를 매치해 입은 뷔는 코치의 지도 아래 열심히 체력 단련을 했다.
보통 운동을 하면 땀을 흘리거나 얼굴이 새빨개지면서 못생겨 보이기 마련이다.
하지만 'CG' 미모를 보유한 뷔는 여전히 훈훈한 미모를 자랑해 팬심을 녹였다.
화면에 잠깐 비쳤음에도 뷔의 입체적인 T존 라인과 날렵한 턱선은 화려하게 빛났다.
YouTube 'BANGTANTV'
땀으로 인해 흐트러진 머리카락도 뷔의 조각 같은 비주얼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 뿐이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잘생긴 외국 배우가 운동하는 줄 알았다", "쌩얼도 완벽한 뷔 클래스" 등 열띤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지난 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인 'BTS 위버스'(Weverse)를 개설했다"라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은 'BTS 위버스'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