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에이틴'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웹드라마 '에이틴 2' 여보람이 가수로 데뷔한다.
지난 26일 배우 김수현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의 가수 데뷔 싱글 '지구 한 바퀴' 발표를 알렸다.
김수현은 "드디어 제 노래가 나온다"며 "제 목소리를 들려드릴 수 있어 너무 떨린다"고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현재 김수현은 '에이틴 2'에서 여보람 역을 맡아 귀여움을 가득 뽐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Instagram 'su_hyun1052'
지난 2016년 김수현은 Mnet '프로듀스 101'과 2017년 JTBC '믹스나인' 등 가수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해 톡톡 튀는 매력을 보여줬다.
'프로듀스 101'에서 김수현은 최종 69위를 기록해 방출됐다.
하지만 이후 김수현은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와 KBS2 드라마 '땐뽀걸즈'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고, 배우로 활약 중이다.
YouTube 'Mnet Official'
그는 유튜브에 세븐틴의 '에이틴(A-TEEN)', '나인틴(9-TEEN)', 치즈의 '어떻게 생각해'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하며 가수로서의 활동을 준비했다.
김수현의 데뷔 싱글 '지구 한 바퀴'는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 모든 것을 잠시 내려놓고 잊고 있던 꿈을 찾아 떠나자는 희망찬 메시지를 담았다.
산뜻하고 발랄한 목소리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는 김수현의 가수 데뷔 싱글 '지구 한 바퀴'는 오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