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알라딘'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배우 이성경이 부른 '알라딘' OST를 원조 자스민 공주가 극찬했다.
지난 2017년 모델이자 배우 이성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라딘' 대표 OST인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 영상을 공개했다.
당시 이성경은 운전을 하면서 힘을 빼고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데도 완벽한 가창력을 뽐냈다.
지난달 23일 개봉한 영화 '알라딘'이 입소문 속에 흥행하기 시작하면서 해당 영상은 누리꾼 사이에서 다시 인기를 모았다.
Instagram 'heybiblee'
이 중에는 필리핀 출신 가수 겸 배우인 레아 살롱가도 포함돼 포함돼 있었다.
레아 살롱가는 1992년 애니메이션 '알라딘'에서 'A Whole New World'를 자스민 공주 목소리로 노래했다.
지난 20일 레아 살롱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성경이 차 안에서 'A Whole New World'를 부르는 영상을 올렸다.
Instagram 'msleasalonga'
그는 "너무 사랑스럽다. 디즈니 공주 아니냐"고 이성경을 칭찬했다.
원조 자스민 공주라고 할 수 있는 레아 살롱가가 이성경을 '디즈니 공주'에 비유한 것이다.
레아 살롱가는 직접 이성경의 인스타그램 계정까지 찾아 게시물에 태그 하는 열정까지 보여 이성경의 열렬한 팬이 됐음을 암시했다.
애니메이션 '알라딘'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This is so adorable!!!!!!!! . Isn't she a Disney Princess? @heybiblee
Lea Salonga(@msleasalonga)님의 공유 게시물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