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를 만날 수 있는 내한 행사의 예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30일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측은 주인공 톰 홀랜드가 참석하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를 개최한다.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리는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는 다음 달 2일 개봉하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의 홍보 일원으로 열리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 톰 홀랜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열어 국내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Instagram 'tomholland2013'
예스24 공식 홈페이지 캡처
특히 행사의 드레스 코드가 '스파이더맨'을 상징하는 레드로 정해져 있어 더욱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 예매는 내일(17일) 오후 3시에 오픈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티켓의 가격은 무료다.
이는 국내에서 열린 내한 행사 중 최초로 진행되는 예매 오픈 방식이며, 예스24에서 단독 오픈된다.
'웰컴 스파이더맨 팬페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예스24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온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 분)가 학교 친구들과 함께 떠난 유럽 여행에서 새로운 빌런들과 정체불명의 인물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 분)를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다음 달 2일 개봉한다.
예스24 공식 홈페이지 캡처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 '스파이더맨: 홈 커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