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3일(토)

'데뷔 6주년' 맞아 지민이 팬들 위해 직접 만든 뮤직비디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방탄소년단 지민이 데뷔 6주년을 기념하며 아미들에게 뜻깊은 선물을 전했다.


13일 지민은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방탄 생일 축하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작은 선물 준비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지민이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은 다름 아닌 방탄소년단과 아미의 잊지 못할 순간을 기록한 뮤직비디오였다.


영상은 지민이 직접 손글씨로 'BTS'와 'ARMY'의 이름을 적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이어 'LOVE YOURSELF 結' 앨범의 수록곡 'Answer : Love Myself'가 흘러나오기 시작하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흥겨운 모습이 등장한다.


영상을 통해 지민은 해외 투어 동안 방문했던 곳에서 만난 팬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남다른 팬 사랑을 드러냈다.


영상의 사이사이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효과들과 리듬감이 느껴지는 편집에서 지민의 정성과 센스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


영상은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둥글게 모여 각자의 마이크를 가운데로 모으고 빙글빙글 도는 훈훈한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알찬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민이 자체가 우리에겐 선물이다", "바쁜 시간 쪼개서 만들었을 생각하니 눈물이 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3일 데뷔한 방탄소년단은 올해로 데뷔 6주년을 맞이했다.


이들은 데뷔 6주년을 기념해 오는 6월 15일과 16일 양일간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인사이트Twitter 'BTS_tw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