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3일(토)

여성 팬 '심장 마비' 오게 만든 크리스 햄스워스의 '윙크 9번' 애교 영상

인사이트CGV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천둥의 신' 토르 역으로 전세계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햄스워스.


그는 잘생긴 얼굴과 근육질 몸매, 낮은 동굴 목소리, 탁월한 연기력 등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


그런 크리스 햄스워스가 대놓고 한국 여성 팬들을 유혹하며 설레게 해 눈길을 끈다.


9일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는 크리스 햄스워스가 귀엽게 애교를 부리는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크리스 햄스워스는 카메라를 지그시 바라보다 윙크 9번을 빠르게 한다.


인사이트CGV


작정하고 여성 팬을 유혹하려는 것인지, 윙크를 연속으로 한 후 수줍게 미소 짓는 것도 잊지 않았다.


카리스마 넘치는 외모를 소유했으면서도 천진난만한 그의 모습에 많은 팬들은 반전 매력을 느낀 듯 열정적인 호응을 보냈다.


많은 여성 팬들이 무한 반복하고 있는 크리스 햄스워스의 세상 깜찍한 영상을 직접 확인해보자.


한편, 크리스 햄스워스가 곧 블랙 슈트를 섹시하게 차려입고 '우주 스파이' 역으로 돌아온다.


토르 때와는 또 다른 크리스 햄스워스의 세련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해당 영화는 '맨 인 블랙: 인터내셔널'이다. 이 영화는 오는 12일 개봉한다.


인사이트CG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