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3일(토)

"'어벤져스' 팔콘인 줄"···'아스달 연대기' 보다가 시청자들이 '깜놀'한 이유

인사이트tvN '아스달 연대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를 보다가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에 나오는 팔콘이 나온 줄 알았다는 누리꾼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영화 '어벤져스' 팔콘(안소니 마키 분)이 한국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화제다.


팔콘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비행 슈트를 입고 전장을 날아다니며 적을 상대한 히어로다. 


그는 캡틴 아메리카와 친한 동료이기도 하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팔콘이 '아스달 연대기'에 나온다는 사실은 터무니없어 보이지만 실제 '아스달 연대기' 속 한 장면은 두 눈을 의심하게 한다.


인사이트MARVEL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한 배우가 놀라울 정도로 팔콘과 닮았기 때문이다.


팔콘과 소름 돋을 정도로 똑같이 생긴 인물의 정체는 바로 배우 황희다. 그는 '아스달 연대기'에서 타곤(장동건 분)이 이끄는 대칸 부대의 전사 무광 역을 맡았다.


팔콘의 훤히 드러난 이마와 짙은 눈썹, 짤막한 수염 등이 '아스달 연대기'에 그대로 옮겨진 듯하다.


연출한 듯한 무광의 까무잡잡한 피부도 팔콘과 비슷하다.


황희는 지난 2017년 tvN '내일 그대와'에 천민준 역으로 출연해 신스틸러 활약을 보이기도 한 신인 배우다.


팔콘과 똑 닮은 외모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은 황희가 앞으로 연기로도 깊은 인상을 남길지 주목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아스달 연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