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3일(토)

'선다방'서 만나 오는 8일에 실제로 '결혼'하는 맞선 남녀

인사이트tvN '선다방- 가을 겨울 편'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선다방'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했던 남녀 출연자가 실제로 결혼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일 티브이데일리는 한 방송 관계자의 말을 빌려 "지난해 11월 tvN '선다방-가을 겨울 편'에 출연했던 방송작가 남성과 금융 IT 기획자 여성이 오는 8일 오후 서울 강남구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보도했다.


결혼을 앞둔 두 사람은 지난해 11월 '선다방-가을 겨울 편'에 출연해 호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선다방-가을 겨울 편'


방송작가와 IT 기획자라는 전혀 다른 직업을 가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호기심과 솔직한 대화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요리에 취미가 없다"라는 여성의 말에 남성은 "제가 되게 대단한 '미식가'는 아니라서 쉽게 물리지를 않는다"라는 센스 있는 답변으로 자신을 어필하기도 했다.


결국 두 사람은 '선다방-가을 겨울 편' 촬영을 마친 뒤에도 연락을 이어가다가 연인 사이로 발전했고, 결혼까지 결심하게 된 것이다.


이들의 결혼식의 축가는 '선다방-가을 겨울 편'의 MC를 맡았던 가수 이적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이 커플은 '선다방-가을 겨울 편'의 2호 커플이 될 예정이다. 1호로 인연을 맺은 출연자는 텍사스 출신 남성과 건축 디자이너 여성이다.


인사이트tvN '선다방-가을 겨울 편'


인사이트SBS '힐링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