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agram 'ahoi_ing'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프듀X'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고 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5회에서는 첫 번째 순위 발표식이 진행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1등부터 60등까지 자리한 연습생들의 등수가 공개됐으며, 이 밖의 등수에 안착한 연습생들이 방출됐다.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었던 순위가 공개되자 국민 프로듀서들은 각자 응원 중인 연습생들을 본격적으로 홍보하고 나섰다.
Instagram 'ahoi_ing'
그중에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뜨겁게 달군 이가 있었으니, 바로 연습생 이세진이다.
이세진은 앞서 2017년 인기 웹드라마 '옐로우'에서 남자 주인공으로 등장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수많은 '프로듀스 X 101' 연습생들 사이에서도 이세진은 돋보이는 미모와 남다른 기럭지로 '국프'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세진은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하기 전 인스타그램을 통해 훈훈한 일상 사진을 공유해왔다.
Instagram 'ahoi_ing'
사진 속 이세진은 맑은 피부와 작은 얼굴, 넓은 어깨로 순정만화 속 남자 주인공을 보고 있는듯한 착각을 불러온다.
특유의 반달 눈웃음과 한껏 솟은 입꼬리는 그의 넘치는 청량미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독보적인 소년미로 '국프'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연습생 이세진이 과연 데뷔조 명단에 이름을 올릴 수 있을지 기대가 커진다.
한편 이세진은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의 첫 순위 발표식에서 13위에 안착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Instagram 'ahoi_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