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인사이트] 김은지 기자 = '에이틴2' 류의현이 자신을 무시하는 김수현 때문에 이를 악 물었다.
지난 30일 미디어 채널 플레이리스트는 웹드라마 '에이틴2'의 12화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연리대를 목표로 적성고사 공부에 돌입한 차기현(류의현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기현은 오르지 않고 제자리걸음 중인 자신의 모의고사 성적을 보며 한숨을 내쉬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그런 차기현 옆에서 여보람(김수현 분)은 "연리대가 널 받아준대? 진짜 생각 없어"라며 무시하는 발언을 내뱉었다.
여보람의 말을 들은 차기현은 섭섭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왜 나를 믿지 않을까?'라며 의문을 갖기 시작했다.
이어 도서관에서는 공부가 안된다는 차기현의 말에 여보람 또다시 "넌 핑계도 가지가지다"라며 도발했다.
차기현은 그런 여보람을 바라보며 '나에 대한 편견을 왜 여자친구가 갖고 있을까?'라고 생각했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이윽고 여보람과 김하나(이나은 분)가 합동 라이브 방송을 한 다음날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서운함을 터뜨리고 말았다.
방송에 달린 악플에 대해 분노를 표출하는 여보람에게 차기현은 "그러게 누가 김하나랑 방송하래?"라고 다그친다.
여보람은 차기현의 말에 섭섭함을 드러내면서 "나 무시해?"라고 다그쳤다.
Naver TV '플레이리스트'
결국 차기현은 한숨을 내쉬며 "먼저 무시한 게 누군데? 너도 나 연리대 못 갈 거라며"라고 따지기 시작했다.
동네가 떠나가라 싸우는 두 사람의 모습을 차아현(강민아 분)이 발견했고, 세 사람은 함께 카페로 향한다.
자신을 무시하는 여보람의 모습에 차기현은 "이해가 안가? 그럼 이해 갈 때까지 한다"라고 읊조리며 대입에 대한 굳은 의지를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