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채널나나나'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연예계 대표 '절친' 송민호와 피오가 힘을 합쳐 새 곡을 탄생시켰다.
30일 유튜브 계정 '채널나나나'에는 위너 송민호와 블락비 피오가 의기투합해 만든 tvN '강식당 2' 메인 테마곡 '쓰담쓰담'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쓰담쓰담'은 tvN '신서유기', '강식당' 시리즈에 자주 등장했던 화면 조정 시간 속 멜로디에서 영감을 얻은 것으로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해 방송된 tvN '강식당 1'의 방송 장면과 녹음 중인 송민호와 피오의 모습이 교차 편집돼 담겼다.
YouTube '채널나나나'
경쾌한 멜로디가 주를 이루는 반주가 흘러나오자, 송민호와 피오는 "쓰담 쓰담 쓰담"이라는 가사를 반복해서 부르며 흥을 돋웠다.
두 사람은 나란히 헤드셋을 목에 걸고 온몸으로 리듬을 타면서 스웨그 넘치는 면모를 뽐냈다.
이어 이들은 '강식당2'의 멤버인 강호동, 이수근, 안재현, 은지원의 특징을 일일이 언급하는 센스를 발휘했다.
YouTube '채널나나나'
뮤직비디오 중간중간에는 강호동이 '신서유기 외전 강식당'에서 자주 언급했던 "화내지 말아요"가 코러스로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전반적인 노래 가사에는 싸우지 않고 행복한 '강식당'을 만들어나가자는 메시지가 담겨 훈훈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한편 tvN '신서유기 5'의 외전 버전인 '강식당 2'는 내일(31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