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4일(일)

"기본 15살 이상"···엄청난 나이차이 극복하고 깨볶는 스타 커플 5쌍

인사이트왼쪽부터 소지섭, 조은정, 박혁권, 조수향 / star1, 이매진아시아, 뉴스1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네 살 차이는 궁합도 안 본다'라는 속설이 이제 옛말이 될지도 모르겠다.


최근 연예계에는 엄청난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오늘 (17일) 배우 소지섭과 조은정 아나운서도 열애를 인정해 포털을 뜨겁게 달궜다.


특히 두 사람의 나이 차이가 '17살'이 난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또 한 번 화제를 모았다.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라는 말을 몸소 보여주는 연예계 커플 5쌍을 모아봤다. 


1. 소지섭♥조은정


인사이트(좌) 뉴스1, (우) YouTube 'OGN PLUS'


소지섭과 조은정은 SBS '본격연예 한밤'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게 됐다.


이후 두 사람은 지인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재회했고, 서로에게 자연스레 호감을 가지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각각 1977년생, 1994년생인 소지섭과 조은정은 무려 17살이라는 나이 차이를 사랑으로 극복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2. 박혁권♥조수향


인사이트(좌) 인스타일, (우) 이매진아시아


박혁권, 조수향 커플은 같이 출연한 작품은 없으나, 영화와 연기라는 공통점으로 대화하며 서로 가까워졌다.


1971년생으로 48살인 박혁권과 1991년생으로 28살인 조수향은 20살의 나이 차를 극복하고 사랑을 시작하게 됐다.


현재 각각 제주도와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박혁권과 조수향은 2년째 장거리 연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3. 마동석♥예정화


인사이트(좌) Instagram 'yejunghwa', 'madongseok_'


지난 2016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마동석과 예정화는 3년째 굳건히 열애 중이다.


같은 소속사인 두 사람은 영어 공부, 운동 등 공통 관심사를 통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1971년생인 마동석과 1988년생인 예정화도 17살의 나이차를 극복했다.


4. 류필립♥미나


인사이트해피메리드컴퍼니


TV조선 '아내의 맛'에서 활약을 펼쳤던 미나와 류필립도 17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 사람은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지난해 7월 결혼해 부부의 연을 맺었다.


특히 미나는 류필립이 입대했을 때도 그를 끝까지 기다리며 한결같은 애정을 과시했다.


5. 백종원♥소유진


인사이트Instagram 'yujin_so'


연예계 대표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커플'은 백종원과 소유진이 아닐까 싶다.


백종원과 배우 소유진은 각자 1966년생, 1981년생으로 15살의 나이 차이가 난다.


지난 2013년 혼인한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2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