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4일(일)

남자들의 로망 '흰 티+청바지' 입고 G컵 몸매 자랑한 세종대 여대생 이서영

인사이트Instagram 'vely.mom'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화려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외모로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여대생이 있다.


바로 인형 같은 압도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는 세종대학교 학생 '이서영'이다.


최근 이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순만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넘사벽' 몸매를 드러내는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남성들이 보기만 해도 코피를 흘린다(?)는 흰 티와 청바지 조합으로 완벽한 그의 비주얼에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vely.mom'


단순하지만 가장 소화하기 힘든 스타일임에도 불구하고 이서영은 모델 못지않은 핏을 뽐냈다.


긴 웨이브 머리를 자연스럽게 늘어트린 이서영은 다소 평범한 패션에도 폭발적인 '섹시함'을 드러낸다.


군살 하나 없는 잘록한 개미허리와 흠잡을 곳 없이 완벽한 바디라인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여기에 살짝 웃음 짓고 있는 미소에서는 귀여움과 여대생 다운 풋풋함을 느낄 수도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vely.mom'


조막만 한 얼굴에 초롱초롱한 눈망울, 오뚝한 코를 가진 '베이글녀' 이서영의 일상 사진이 공개되자 "천사 같다"는 반응이 줄을 이었다.


어렵다는 '청순 섹시'의 정석과 같은 외모로 남심·여심 모두 저격한 이서영, 누리꾼들은 이미 그에게 푹 빠진 모양이다.


한편 이서영은 인스타그램 팔로워 56만 명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 SNS 스타이자 쇼핑몰 모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