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추성훈 "야노 시호, 외로우면 남자친구 있어도 괜찮아... 인생 즐겨라"

SBS 새 예능 프로그램 '아니 근데 진짜!'에서 추성훈이 아내 야노시호의 남자친구 필요성에 대해 놀라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지난 2일 오후 첫 방송된 '아근진'에는 추성훈이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방송 중 이상민은 "지금 밖에서 제보가 왔는데 야노시호가 '추성훈이 너무 바쁘다. 난 남자친구가 필요하다'고 했다"며 추성훈의 아내가 한 발언을 공개했습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추성훈은 이에 대해 "그런 게 있으면 좋지. 그런 친구가 있어야 와이프도 재밌다"며 예상외로 쿨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카이가 "그런 외롭다는 얘기"라고 해석하자, 추성훈은 "자기도 자기 인생을 살아야 된다. 커피 마시고, 밥 먹고, 술 먹고"라며 아내의 이성 친구에 대해 긍정적인 입장을 드러냈습니다.


카이는 추성훈에게 "'너무 바쁘니까 일 조금만 하고 나랑 좀 놀아달라' 그런 거 아니냐?"고 질문했습니다. 추성훈은 "그럼 돈이 없잖아. 난 돈 필요하잖아. 조금만 벌면, 조금만 벌어오면 화난다"고 답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같은 질문이 이상민에게도 향했습니다. 카이가 "형수님이 남사친이 필요하다고 하면 이해하냐?"고 묻자, 최근 재혼한 이상민은 추성훈과는 정반대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상민은 "미안한데 그건 절대 안 된다. 남사친이라는 말을 안 믿는다"고 강하게 반대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아니 근데 진짜!'는 탁재훈, 이상민, 이수지, 엑소 카이가 MC를 맡아 진행하는 신개념 캐릭터 토크 예능입니다. 출연진들이 다양한 세계관 속 캐릭터로 변신해 토크를 펼치며, 매회 파격적인 콘셉트로 기존 토크쇼의 틀을 깨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