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장원영, 봄처럼 화사한 미모... 옐로우 트위드 입고 '인형 비주얼' 뽐내

그룹 아이브(IVE)의 장원영이 29일 오전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패션 이벤트에 참석해 화사한 봄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장원영은 이날 성수동 플라츠2에서 개최된 하이엔드 캐시미어 브랜드 배리(BARRIE)의 2026 SS 컬렉션 론칭 기념 포토콜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뉴스1


장원영은 밝은 옐로우 컬러의 트위드 스타일 재킷과 쇼츠를 선택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재킷 하단의 프린지 디테일은 경쾌함을 더했으며, 곳곳에 적용된 디스트로이드 포인트가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하의로는 무릎 위까지 올라오는 화이트 루즈삭스와 클래식한 블랙 메리제인 슈즈를 매치해 인형 같은 다리 라인을 완성했습니다. 


소녀적인 감성의 아이템들이 장원영의 완벽한 신체 비율과 조화를 이루며 환상적인 실루엣을 만들어냈습니다.


헤어스타일링은 짙은 브라운 컬러의 긴 생머리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고, 눈썹 라인에 맞춘 시스루 뱅이 작은 얼굴과 선명한 이목구비를 한층 부각시켰습니다.


뉴스1


이번 배리 2026 SS 컬렉션은 생동감 넘치는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패턴, 시어서커 디테일을 활용한 니트웨어가 중심을 이뤘습니다. 베이지와 브라운 등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 팔레트를 통해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입니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2월 9일 오후 6시 선공개곡 '뱅뱅'을 발표한 후, 23일 정규 2집 앨범 '리바이브 플러스(REVIVE+)'를 정식 출시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시작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