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블랙핑크, 홍콩서 월드투어 '데드라인' 화려한 피날레... 2월 완전체 컴백 온다

글로벌 K팝 그룹 블랙핑크가 7개월간 진행된 'DEADLINE'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완주하며, 다음 달 컴백을 예고했습니다.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블랙핑크는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에서 'BLACKPINK WORLD TOUR IN HONGKONG' 공연을 개최하며 장대한 투어의 막을 내렸습니다. 홍콩 현지 팬들과는 약 3년 만의 만남이었습니다.


홍콩 최대 공연장인 카이탁 스타디움은 외벽에 설치된 'BLACKPINK IN YOUR AREA' 대형 LED 디스플레이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공연장 주변은 이른 새벽부터 블랙핑크를 기다리는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으며, 투어 피날레를 축하하는 축제 같은 분위기가 연출됐습니다.


블랙핑크는 팬들의 열렬한 환영에 화답하며 무대에 오르자마자 폭발적인 에너지를 선사했습니다. 오프닝 곡 'Kill This Love'와 'Pink Venom'을 시작으로 'How You Like That', '불장난', 'Shut Down' 등 히트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며 관객들을 열광시켰습니다.


공연 내내 쏟아지는 함성과 떼창에 감동한 블랙핑크 멤버들은 눈물을 흘리며 팬들과의 추억을 되새겼습니다. 


블랙핑크 / YG엔터테인먼트


멤버들은 "데뷔 10주년을 맞은 올해, 블링크와 함께한 모든 순간들이 꿈같았다"며 "여러분 덕분에 항상 행복했고, 앞으로 나아갈 원동력을 얻었다. 곧 공개될 신곡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블랙핑크는 총 16개 도시에서 33회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특히 K팝 여성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무대에 서는 역사적 기록도 달성했습니다.


블랙핑크는 오는 2월 27일 오후 2시(한국시간)에 미니 3집 'DEADLINE'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정규 2집 'BORN PINK' 발매 이후 약 3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작 앨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