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제이제이, 영하 13도 설원서 핫핑크 비키니... '♥줄리엔강'도 감탄할 완벽 몸매

운동 유튜버 제이제이가 캐나다 설원에서 극한의 사우나 체험을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영하 13도의 혹한 속에서도 비키니 차림으로 당당한 모습을 보인 제이제이의 근황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27일 제이제이는 자신의 SNS를 통해 "최고의 사우나. 추운데서 운동한다고 근육통으로 온 몸이 노곤한 와중 최고의 배럴 사우나를 경험했어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제이제이는 하얀 눈이 수북이 쌓인 설원을 배경으로 핫핑크 비키니만을 착용한 채 과감한 포즈를 취했습니다.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극한의 추위 속에서도 여유로운 표정과 당당한 자세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새하얀 눈과 선명한 컬러의 수영복이 만들어내는 극적인 대비가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제이제이는 "사우나 안은 100도가 넘고 밖은 영하 13도인데 나중에는 추위가 전혀 느껴지지 않고 개운함만 가득! 이건 진짜 꿀잠 직행 열차"라며 극한 온도차 체험에 대한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사우나 내부에서 촬영된 또 다른 사진에서는 제이제이가 휴식을 취하며 꾸준한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등 근육과 매끄러운 바디라인을 선보였습니다. 지속적인 자기관리와 운동으로 완성된 건강미가 더욱 돋보이는 모습이었습니다.


제이제이는 약 3년 넘게 핀란드식 사우나를 실천해왔다고 밝히며 "기회가 될 때 꼭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추천했습니다. 특히 "40대부터 성장호르몬이 많이 떨어지는데, 사우나가 성장호르몬 부스팅 역할을 해준다"며 운동과 회복 루틴에 대한 자신만의 철학도 함께 공유했습니다.


제이제이 인스타그램


혹한의 설원에서 보여준 비키니 자태와 완벽한 몸매 관리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누리꾼들은 "관리의 끝판왕", "자연 속에서 더 빛난다", "운동 루틴 참고하고 싶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감탄을 표했습니다.


한편 제이제이는 2024년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과 결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