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이게 10년 전?"... 소유진, 과거 사진 공개에 '시간정지 미모' 인증

배우 소유진이 과거 자신의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26일 소유진은 개인 SNS를 통해 "나의 2016♡"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10년 전 촬영된 사진들을 업로드했습니다. 


게시된 이미지에는 2016년 당시 소유진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유진의 모습은 현재와 비교해도 큰 변화를 찾기 어려울 정도로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이를 접한 팬들과 네티즌들은 "지금이랑 뭐가 달라진거죠?", "저때나 지금이나 한결같이 예쁜 유진언니", "그대로인듯" 등의 댓글을 남기며 그의 변하지 않은 외모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1981년생으로 현재 만 45세인 소유진은 2000년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그는 2013년 요리연구가이자 사업가인 백종원과 결혼하여 현재 아들 1명과 딸 2명을 둔 세 자녀의 어머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유진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지난해 KBS 2TV 드라마 '빌런의 나라'에 출연하며 오랜만에 연기자로서의 활동을 재개했습니다. 


현재는 MBC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 MC를 맡아 활발한 방송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