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카타르 항공 승무원 출신 '옥순'도 품절녀 합류..."내 인생 완전해졌다"

SBS Plus와 ENA의 인기 프로그램 '나는 솔로' 14기 출연자 옥순이 결혼에 골인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5일 옥순은 자신의 SNS를 통해 결혼식 사진과 영상을 공개하며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카타르 항공 승무원 출신인 그는 "드디어 제 인생이 완전해졌습니다"라며 행복한 심경을 드러냈습니다.


'나는솔로'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특히 옥순은 결혼식에서 직접 축가를 불렀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신부가 축가 불렀다. 맨날 붙어있는 신랑 모르게 준비하기 너무 힘들었음"이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습니다. 


더욱 눈에 띄는 것은 옥순의 아버지가 부른 축가였습니다. 옥순은 "더 대박은 우리 아빠 축가! 신부 축가보다 더 많은 찬사를 받으심. 아빠 최고"라며 아버지에 대한 자랑스러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옥순은 남편을 향한 애정도 함께 전했습니다. "우리 이 약속 평생 잊지 말자. 내 인생에 나타나줘서 고마워"라며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남겼습니다.


앞서 옥순은 "He proposed. And of course, I said yes"라는 글과 함께 약지에 끼워진 반지 사진을 공개하며 프러포즈 승낙 소식을 전한 바 있습니다. 당시 많은 팬들이 결혼 소식을 기대하며 관심을 보였었습니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은 '나는 솔로'와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사랑받았습니다. 프로그램 출연 이후 연인과의 달콤한 모습들을 종종 공개해왔으며, 한 남성과 손을 잡고 걷거나 어깨에 기대는 모습 등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팬들이 예비신랑과의 러브스토리를 더 자주 공유해달라고 요청하자, 옥순은 "좋게 봐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영상에서 자주 어깨나 손 등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답하며 팬들과의 소통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