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클럽-유튜브 프리미엄 제휴 상품 정식 출시
배달의민족(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배민클럽과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합한 제휴 상품을 정식 출시했습니다.
24일 우아한형제들이 발표한 이번 제휴 상품은 배민의 무제한 무료배달 서비스와 광고 없이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 제휴 상품은 상시 프로모션이 적용되어 월 1만3990원(정가 1만599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이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단독으로 이용할 때 지불해야 하는 1만4900원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두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인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규 및 재가입자 대상 특별 프로모션 진행
배민은 이번 제휴 상품 출시를 기념해 배민클럽 신규 및 재가입자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30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배민클럽 가입 이력이 없는 신규 가입자는 첫 달 8990원에, 가입 이력이 있는 재가입자는 첫 달 9990원에 제휴 상품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배민은 신규 구독자를 위한 선착순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합니다.
오는 30일까지 오전과 오후 하루 두 차례씩 제휴 상품 가입자 100명에게 1만 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로,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우아한형제들에 따르면, 이번 제휴 상품은 지난 10일 티징 광고가 공개된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지난 10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진행된 '내 밥친구, 유튜브를 소개해요' 사전 이벤트에는 수만 명의 이용자가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편 배민은 지난해 9월 배민클럽을 선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혜택과 제휴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상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1990원(정가 3990원)의 구독료를 내면 알뜰배달 무제한 무료, 브랜드 할인, 배민B마트 등 장보기 쇼핑 할인, 제휴사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