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 스펙트럼의 완성, 에스쁘아 신제품 립스틱 출시
메이크업 크리에이션 브랜드 에스쁘아가 베리 컬러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담은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메리베리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입니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의 인기 컬러 '베리 코어'에 신규 2종을 추가하여 베리 컬러의 풍성한 매력을 완성했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리베리 시리즈'는 여린 속살의 누디 베리부터 차분히 물든 뮤티드 베리, 생기 있게 무르익은 레드 베리까지 베리가 탐스럽게 물들어가는 컬러 스토리를 담았습니다.
기존의 맑고 화사한 레드 베리 컬러인 '베리 코어'에 더해, 익기 전 베리의 여린 혈색을 닮은 '누디 베리'와 차가운 베리빛이 감도는 뮤티드 핑크 '메리 베리' 2종이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립스틱의 혁신적 기술력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는 첫 발색 그대로 맑고 선명한 컬러가 오랜 시간 지속되는 제품으로, 립밤처럼 맑고 탱글하게 반짝이는 텍스처가 특징입니다.
이 제품은 착색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컬러를 강력하게 유지해주는 '컬러 락인(Lock-in)' 기능을 구현했으며, 수분 립스틱의 지속력 한계를 보완해 입술 안쪽까지 얼룩 없이 컬러가 오래도록 발색됩니다.
에스쁘아는 이 제품에 '클린광 젤막 이펙트™' 기술을 적용했는데요. 이 기술은 입술에 컬러는 선명하게 밀착시키면서 얇고 투명한 광택은 입술 위로 분리해주는 혁신적인 방식입니다. 특히 논스티키 기술을 통해 입술이 서로 달라붙거나 끈적이지 않아 차원이 다른 부드러운 발림성과 가볍고 편안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에스쁘아의 '노웨어 립스틱 바밍 글로우 메리베리 시리즈'는 오는 11월 정식 론칭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