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 개봉 기념...CGV 한정 굿즈·메뉴 나온다
애니메이션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국내 개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22일 CGV는 영화 개봉을 기념해 극장 한정 콜라보 메뉴와 굿즈를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들 상품은 전국 108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번 협업 메뉴는 주인공 카마도 탄지로의 기술 '히노카미 카구라(해의 호흡)'를 모티브로 한 '히노카미 카구라 팝콘'입니다. 빨간 불꽃을 형상화한 팝콘 알갱이가 시각적 재미를 더합니다.
굿즈 라인업도 풍성합니다. 귀살대와 주요 캐릭터 12명을 각각 담은 '캐릭터 메탈 키링', 탄지로 일행의 모습을 새긴 '리유저블컵 & 미니 아크릴 키링', 12명의 캐릭터를 한자리에 모은 '캐릭터 접이식 부채'까지 준비돼 있습니다.
CGV 극장에서만 누리는 특별한 경험
CJ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이번 협업은 영화 속 명장면과 인기 캐릭터를 실물 상품과 메뉴로 재현해 팬들에게 극장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했다"며 "콜라보 굿즈와 메뉴를 통해 작품의 감동과 여운을 이어가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콜라보 관련 자세한 사항은 CGV 모바일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은 일본에서 지난해 방영된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합동 강화 훈련편'을 잇는 이야기로, 혈귀의 본거지인 무한성에서 귀살대와 최정예 혈귀들의 최종 결전 중 제1장을 그립니다.
누적 판매 1억 5000만부를 기록한 고토게 코요하루의 동명 만화가 원작으로, 2019년 4월 TV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카마도 탄지로 입지편'을 통해 처음 영상화됐습니다. 이후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시리즈로 꾸준히 제작되며 전 세계적으로 큰 성공을 거뒀습니다.
한국에서도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등이 개봉해 흥행에 성공하며 두터운 팬덤을 형성한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