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여름 인기 음료 3종 재출시... 프렌치 바닐라 라떼·피치 딸기 피지오 등
스타벅스 코리아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여름 시즌 인기 음료를 다시 선보입니다.
지난 4일 스타벅스는 커피 1종과 피지오 2종으로 구성된 여름 시즌 음료 라인업을 공개했는데요. 프렌치 바닐라 라떼, 피치 딸기 피지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가 그 주인공입니다.
이번에 재출시되는 음료들은 모두 과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던 제품들입니다.
특히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지난해 스타벅스 코리아의 국내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선보인 음료로, 글로벌 스타벅스에서 인기리에 판매되던 제품을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것이 특징입니다. 지난해 300만 잔 이상 판매되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인기 메뉴였습니다.
여름 더위를 식혀줄 상큼한 피지오 음료도 함께 출시
프렌치 바닐라 라떼는 블론드 에스프레소 2샷을 기본으로 사용해 진한 커피 풍미와 깊은 프렌치 바닐라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달콤한 커피 음료입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특유의 산뜻함과 경쾌한 맛이 아이스 음료와 잘 어울려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입니다.
함께 출시되는 피지오 음료 2종도 주목할 만합니다. 피치 딸기 피지오는 상큼한 복숭아와 딸기의 은은한 핑크빛에 탄산을 더해 스파클링 와인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입니다.
이 음료는 2023년 6월 처음 출시되어 약 1년 2개월 동안 약 350만 잔이 판매될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무더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상큼하고 청량감 있는 맛으로 다시 한번 소비자들을 찾아갑니다.
체리&자두 에너지 피지오는 올해 4월 봄 시즌 음료로 약 한 달간 선보였던 제품으로, 새콤달콤한 체리와 자두 풍미로 약 100만 잔이 판매되며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음료는 톨 사이즈 기준으로 타우린 1000㎎, 비타민C 50㎎, 비오틴 30㎍ 등 일일 권장 섭취량에 해당하는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으며, 그란데 사이즈 기준 99㎉로 칼로리도 낮아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벅스 식음개발담당 최현정 책임자는 "이번 음료들은 모두 과거 고객님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음료들로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계절과 날씨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음료들을 소개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음료 선택지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