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아이와 함께 가면 아빠가 더 좋아할... 현대차 '캐치! 티니핑' 전시회


현대자동차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잠재력을 지원하기 위한 특별한 전시를 마련했다.


현대차는 다음 달 1일까지 경기도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한 '유스 어드벤처' 전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창의적 잠재력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됐다. 전시장은 스핀오프 필름 상영관, 개러지 존, 아케이드 체험 존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경험을 제공한다.


상영관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이 현대차 전용 캐릭터를 타고 레이싱 대회에 도전하는 내용의 '반짝이는 우정 레이싱 : 레이서 하츄핑과 깡총핑의 탄생'이 상영된다. 특히 인기 밴드 잔나비가 주제곡 제작에 참여해 전시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대자동차 제공



개러지 존에서는 티니핑 캐릭터들의 차량 개발 공간이 실감나게 구현되어 어린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아케이드 체험 존에서는 현대차 모델을 가상 공간에서 직접 운전해볼 수 있어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지성원 현대차 브랜드마케팅본부장은 "가족들이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자연스럽게 현대차 브랜드에 대한 즐거운 경험을 가져가시길 바란다"며 "성장 세대에게는 따뜻한 동심의 추억이 되고 어른들에게는 잊고 지낸 동심을 되새기는 순간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제공


현대자동차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