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Run with 쿠팡플레이'가 참가 신청 티켓 오픈 직후 2분 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지난 11일, 쿠팡플레이 모바일 앱에서 진행된 이 행사 참가 신청은 오픈과 동시에 전 좌석이 매진되며 '무한도전'의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무한도전'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5월 25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행사에는 박명수, 정준하, 하하, 조세호, 광희, 전진 등 '무한도전' 멤버들이 참여하며, 일반인 출연자와 아티스트들도 함께 한다.
특히 팬들이 직접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과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라톤 외에도 '무한도전'의 대표 에피소드를 오마주한 특별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피날레 공연에는 코요태, 지누션, DJ G.PARK, 레게 강 같은 평화, 정준하&스윗소로우 등이 무대를 꾸민다.
쿠팡플레이는 행사 당일 마라톤 출발부터 피날레 공연까지 전 과정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팬들은 언제 어디서든 '무한도전'과 다시 연결될 수 있으며, 전편 및 주요 특집을 정주행할 수 있는 라이브 콘텐츠도 제공하고 있다.
SNS와 커뮤니티에서는 "이건 무도 유니버스 총집결이다", "여의도에서 예능 한 편 찍겠네"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참가 티켓 예매에 성공한 팬들은 "뛰는 건 자신 없지만 콘서트 보는 건 자신 있다"며 행사 당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한 "무도 키즈 여러분, 여의도 미션 장소로 집합입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기며 설렘을 감추지 않았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YE의 9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발표하며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영역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쿠팡플레이와 함께하는 YE 내한 콘서트 "BULLY"'는 오는 5월 31일 인천문학경기장에서 열리며 티켓 예매는 오는 4월 25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