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05일(토)

홈플러스, 창립 기념 대규모 할인 행사 개최

사진 제공 =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오는 3월 27일부터 4월 2일까지 '창립 홈플런 성원 보답 고객 감사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창립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is BACK' 기간 동안 홈플러스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되었다. 


특히, 장기화된 고물가 상황 속에서 소비자 물가 부담을 줄이기 위해 연간 진행 중인 'AI 물가안정 프로젝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행사를 통해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이번 고객 감사제에서는 농·축·수산물 등 고품질 신선식품과 필수 먹거리 및 인기 상품을 특별가로 제공한다.


오는 3월 27일부터 30일까지는 9대 카드 결제 시 국내산 '하우스 봄 수박'을 전점 3만 통 한정으로 5000원 할인하고, 국내산 '산지 그대로 대파'는 반값에 판매한다. 또한, 미국산 '옥수수 먹고 자란 돼지 삼겹살/목심'은 전점 25톤 한정으로 제공하며, 국내산 '신선한 백색 달걀 30구'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 홈플러스


내달 2일까지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하며, 국내산 '유명산지 딸기'와 AI로 선별된 '12Brix AI선별 성주참외'도 각각 할인해 판매한다.


국산 '깐마늘', 국내산 '새벽수확 양상추', '단단 파프리카', 그리고 미국산 '12Brix 블랙라벨 오렌지' 등도 할인가에 제공된다. 두부와 유부초밥 등 다양한 제품은 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월 31일에는 갈비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부위의 갈비를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할인하는 '갈비 유니버스' 행사도 진행된다.


호주청정우 냉동 LA식 꽃갈비와 찜갈비, 캐나다산 보먹돼 등갈비, 미국산 초이스 꽃갈비살, 한돈 양념돼지 LA갈비 등이 할인가에 제공된다.


이 외에도 갈비 요리에 필수적인 국내산 햇 밀양 하우스 감자와 표고버섯, 완도전복 등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김상진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은 "지난 창립 홈플런 행사에 참여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물가 걱정 없이 즐거운 장보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