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e스포츠가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와 협업하여 2024 LCK 스프링 시즌에 처음 선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를 2025 LCK 정규 시즌에도 이어간다.
이번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는 e스포츠 팬들을 위한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경기 티켓과 호텔 숙박이 결합된 국내 최초의 e스포츠 x 호캉스 패키지다.
이 패키지는 e스포츠 경기와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더 플라자는 LCK 경기가 열리는 종로 롤파크 e스포츠 경기장과 도보로 이동할 수 있을 만큼 접근성이 뛰어나다.
이는 경기 관람의 편의성을 높일 뿐만 아니라, MZ 세대와 외국인들에게 인기 있는 서촌, 북촌, 을지로, 명동과 가까워 다양한 문화생활과 관광편의를 누릴 수 있다.
패키지에는 더 플라자 디럭스 객실 1박과 2025 LCK 정규 시즌 경기 티켓 2매가 기본 포함된다. 또한 각 투숙일마다 무작위로 선정된 1객실에는 선수단 사인 유니폼이 비치되는 Lucky Draw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패키지는 메리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한정 판매되며, 2025 LCK 정규 시즌 개막일인 4월 2일부터 한화생명e스포츠 경기가 있는 일정에 맞춰 예약할 수 있다.
관계자는 "지난해 첫 선을 보인 e스포츠 호캉스 패키지가 팬들의 큰 호응을 얻어 올해도 지속하게 됐다"며 "특급 호텔에서의 호캉스를 쉽게 즐길 수 있는 그레이트 챌린저스 위드 HLE 패키지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올해로 창단 8년 차를 맞이했다. 최근 2024 LCK 서머 시즌에서 창단 첫 우승을 차지했다. 또 2025 LCK CUP 대회와 퍼스트 스탠드 국제 대회에서도 연이어 정상에 오르며 최고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