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넷마블은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이 KBO 리그 개막을 맞아 대규모 시즌 오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KBO 리그 개막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가 포함되어 있다. 특히 실사형 페이스온 시스템을 적용한 'GP 카드'가 주목받고 있다.
GP 카드는 양현종, 류현진, 최정 등 KBO 역사 속 위대한 선수들을 테마로 한 카드로, 기존 캐릭터 디자인에서 벗어나 보다 현실감 있는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선수 활약도에 따라 능력치가 반영되는 '2025 라이브 선수카드'도 대폭 개편됐다.
이 카드는 2025년 실제 KBO 리그 라인업을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들은 올 시즌 활약이 기대되는 선수들을 게임 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카드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되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했다.
새로운 경기 모드도 추가됐다. '1이닝 실시간 경기'는 더욱 빠르고 가볍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야간 경기'는 실제 KBO 경기와 유사한 환경을 제공해 몰입감을 높였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들을 위한 전용 이벤트 시스템도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됐다.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되는 '강화선수획득 미션 이벤트'에서는 모든 단계 임무를 완료하면 원하는 '25라이브 선수카드 15강'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재료 수집 이벤트'를 통해 최대 '레전드 프랜차이즈 선수카드 15강'과 '레전드40 선수카드 16강' 등의 상위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특별 출석 이벤트도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