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5월 05일(월)

전국 다이어터들, '한끼통살' 1억 개 먹었다... 기념 할인 행사 실시

사진 제공 = 한끼통살


국내산 닭가슴살 브랜드 '한끼통살'이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돌파하며, 이를 기념해 3월 한 달간 자사몰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끼통살은 이그니스가 지난 2021년 론칭한 간편 건강식 브랜드로, 이그니스는 식품 및 뷰티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 디벨로퍼'다.


이그니스는 단백질 간편식 '랩노쉬', 트렌디한 건강 음료 '클룹', 감각적인 뷰티 제품 '브레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며 기획력과 기술력, 유통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최근 한끼통살의 누적 판매량은 1억 개를 돌파했으며, 이는 불과 1년 전인 지난 2024년 1분기의 약 5,000만 개에서 두 배 성장한 수치다. 이러한 성장은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려 더욱 가속화되었다.


한끼통살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소스로 골라 먹는 재미를 더한 '소스 통 닭가슴살' 20종, 나트륨 함량을 낮춘 '저염 닭가슴살', 중량을 두 배로 늘린 '점보 닭가슴살' 등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제품들이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출시된 '오븐 순살 닭다리'는 부드럽고 쫄깃한 닭다리살에 시그니처 소스를 더해 큰 인기를 끌며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


이를 통해 한끼통살은 닭가슴살뿐 아니라 닭다리살 제품까지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시키며, 건강한 식사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번 1억 개 판매 돌파를 기념하여 한끼통살은 자사몰 '에잇템'에서 무제한 쿠폰팩, 온라인 최저가 릴레이 이벤트, 1+1 특별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한끼통살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누적 판매량 1억 개 돌파라는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바쁜 현대인들이 더욱 간편하면서도 맛있고 건강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제품 개발과 유통 채널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그니스는 지난 2015년 국내 최초로 단백질 간편식 브랜드인 '랩노쉬'를 런칭하며 지난 10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닥터랩노쉬'를 통해 건강식품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또한 건강한 트렌디 음료 브랜드 '클룹', 건강한 원물로 만든 스낵 브랜드 '그로서리서울' 등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응원하는 다양한 푸드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